2019. 10. 15.

B2B 마케팅 학습 주요 내용


B2B 마케팅 학습 일정

1차 주제: 과정 소개 및 목적 이해
             참가자 소개
             경영과 마케팅 핵심 개념: 기업과 경영, 그리고 마케팅의 역할은 무엇인가?

2차 주제: B2B 마케팅 (B2B 시장의 구조와 4가지 전략적 문제는 무엇인가?)

3차 주제: B2B 마케팅 (마케팅 전략 6가지 유형과 사례 연구)

4차 주제: B2B 마케팅 STP전략 (마케팅 핵심 전략을 알자)

5차 주제: B2B 브랜딩 (제품을 어떻게 브랜딩하는지 단계별 핵심 개념을 알자)

6차 주제: (특강) 생존을 위한 자연 전략과 기업 전략, 그리고 마케팅 성과 (ROI) 관리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