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4. 8.

최고경영자 특강 주요 내용


1. B2B2C마케팅: B2B산업에서 기존 마케팅을 그대로 적용하면 왜 안되는가?
왜 B2B 시장은 시간이 지나면 수익성이 감소하나?
B2B 기업의 새로운 최신 전략 트렌드
5가지 B2B2C 마케팅 전략과 사례.

2. 빅데이타 마케팅
  새롭게 생성되고 있는 비정형 빅데이타를 이해하고, 이를 SNS 기반으로 마케팅에서 활용하는 방법과 전략.
               
3. 아시아 시장 마케팅전략:
               아시아 시장 트렌드 이해 (고령화와 도시화)
아시아 소비자 이해
               아시아 시장 진출, 확대 전략

4. 혁신제품 마케팅: 제품을 통한 신시장 마케팅

혁신제품 개발 어떻게 할 것인가?
     혁신제품 개발 신기법 소개,
     신시장 특징과 확산 전략



5. 아시아 시장에 부는 모래 바람: SAND Markets Social ( 고객의 소셜네트워크화)

Ageing (고령화)
New (시장 혁신의 가속화)
Digital (시장 디지탈화)
시장 4대 트렌드 이해
Share this post: